물품이 출고된 이후, 택배사에서 전산이 입력되지 않았을 경우에 주로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송장번호가 이른 시간에 입력이 되더라도, 오후 9시 이후 야간-익일 오전부터 흐름 조회가 가능합니다.
2일 이상 운송장 흐름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에는 연락 부탁드립니다.
운송장 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, 실 출고가 되지 않았을 경우일 수 있습니다.
송장번호 흐름이 끊기는 경우 (1-2일 간 같은 위치에 머무르는 경우)
물류센터의 물량이 많아 일어나는 상황일 수도 있으나
분실/파손 등의 배송사고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.
저희가 일일이 모든 송장번호를 조회해보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일이라,
위와 같은 현상이 확인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