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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 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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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 결제 관련문의 ] 기존에 구매했던 상품이 보이지 않아요.

    상품이 변경되었거나 판매종료된 경우,

    홈페이지에 해당 상품이 노출되지 않습니다.

  • [ 결제 관련문의 ] 취소/교환/반품 관련 문의

    취소/교환/반품의 경우, 사이트로 꼭 접수를 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    교환/반품은 사이트로 접수해주시면 택배사를 이용한 수거 접수가 이루어집니다.

    게시판문의나 전화문의 등 따로 연락 주실 필요는 없습니다.



    취소접수의 경우, 상품이 이미 발송준비중일 수도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출고 중지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(주문 확인 시간인 오후 2시 이전 주문/취소 건은 제외)



    업무 효율성을 증대 시키기 위함이니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결제 관련문의 ]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?

    주문자명과 실 입금자명은 달라도 무방하나,


    결제 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입금자명은 동일해야 합니다.

  • [ 결제 관련문의 ] 장바구니 상품 중 일부만 구매하고 싶어요.

    장바구니에 넣어놓은 상품 중


    구매하시려는 상품을 각각 선택한 후, [선택상품주문] 을 클릭합니다.


    [전체상품주문]을 클릭하시는 경우에는 장바구니에 들어있는 모든 상품이 구매됩니다.

  • [ 결제 관련문의 ] 장바구니에 넣어놓은 상품 수량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장바구니에서


    변경할 상품의 수량을 입력한 후 변경을 클릭하시거나, ▲▼ 버튼으로 수량을 조절하시면 됩니다.

  • [ 결제 관련문의 ] 여러 가지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

    일부 가능합니다.


    무통장입금(계좌이체)과 신용카드(체크카드 포함) 교차 결제는 불가하며,


    각 각의 경우 적립금/예치금으로는 동시 결제 가능합니다.

  • [ 배송 관련문의 ] 상품 사용 후 불량/오배송을 발견했습니다.

    상품을 사용하신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
    불량인 경우에는 A/S 진행이 되며, A/S 가능여부는 연락 주시면 확인 해드리겠습니다.


    오배송의 경우에도 상품을 사용하셨더라도 교환/반품이 불가하고, 차액 환불 등의 방법으로 처리됩니다.

  • [ 배송 관련문의 ]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?

    교환/반품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 - 상품의 포장재나 택, 상품 일부를 제거 또는 훼손한 경우

      (예: 상품 이중 포장 없이 상품 포장지에 송장을 붙여 반품하거나 골프화의 택을 제거하고 반품한 경우)

     - 상품이 포장 불량 등의 사유로 반송 중 파손/훼손된 경우

      (반품 시에는 되도록이면 수령하신 상태와 동일한 포장 상태로 반품 해주시기 바랍니다.)

      (예: 아이언의 헤드만 종이 등으로 감싸 반품하여 반송중 샤프트나 그립이 훼손되는 경우)

     - 상품을 착용/사용/수선/세탁한 경우

     - 상품의 포장을 개봉했을 경우

      (개봉 시 교환/반품이 불가하다는 씰을 제거하거나 아이언 헤드/샤프트 등의 비닐을 제거한 경우)

     -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

      (예: 핫팩을 겨울에 구매하여 골프샵 등에 판매하다가 여름에 반품하는 경우)

  • [ 배송 관련문의 ] 반품을 교환으로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반품 접수를 취소하고 교환으로 접수해주세요.


    불가한 경우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환불이 된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하며,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.

    환불 전이라면 반품 철회 후 교환 처리 해드리며, 이 경우 동일한 상품에 한해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배송 관련문의 ]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.

   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.


    동일 상품에 한하여 색상/사이즈 등의 옵션변경만 가능합니다.


   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품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배송 관련문의 ] 교환접수 후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    교환 진행 절차

     상품 회수 → 상품 검수 → 교환 발송 → 교환품 수령


    교환 접수를 한 날로부터 약 2-3일 이내 수거 기사님이 방문합니다.

    고객으로부터 회수된 상품이 업체로 입고되기까지 약 2-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(어제 회수를 해갔다고 하더라도 업체에 오늘/내일 중에 도착하지 않습니다)

    업체로 입고된 후 검수 절차를 거칩니다. (최대 3-4일 소요)

    검수가 끝나면 교환 발송이 이루어지며, 대개는 다음날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교환접수 후 교환품을 수령하는데까지는 최소 5일~최대 10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• [ 배송 관련문의 ] 교환접수를 했는데 반품으로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교환접수하신 건을 취소하시고 반품으로 재접수 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불가할 경우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배송 관련문의 ] 물건이 반송되었어요.

    수령하시는 분의 연락처/주소지가 불분명한 경우 택배사에서 수령인과 연락이 닿지 않아 반송되기도 합니다.

    연락처/주소지가 맞더라도 받으시는 분과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에 반송이 되기도 하며,

    배송지가 아파트라면 경비실 등에 맡겨놓은 물건을 장기간 찾아가지 않을 경우에도 반송됩니다.


    또는 배송중 파손/내품 유실 등의 사유로 반송될 수도 있습니다.


    귀책 주체에 따라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    연락처/주소지를 잘못 기재한 경우

     - 귀책 주체는 고객이며, 반품 또는 재발송의 경우 왕복배송비가 발생합니다. (반송택배비+재발송택배비)


    파손/내품 유실의 경우

     - 귀책 주체는 택배사이며, 이 경우 물품이 반송되어 업체에 도착하면 재발송/환불 처리 해드립니다.

  • [ 결제 관련문의 ]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

    반품하실때는 지정택배사를 이용하여 반품하여 주시고

    상품 및 왕복배송비 확인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    고객 귀책사유의 경우, 초도배송비, 반품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
    초도배송비란, 주문시 발생한 배송비로 주문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발생하지 않고, 미만인 경우 발생합니다.


    주문금액이 10만원 이상이었던 경우, 일부 반품을 하시게 되면

     - 반품 금액을 뺀 나머지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3,000원 (반품배송비)만 청구

     - 반품 금액을 뺀 나머지 금액이 1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6,000원 (초도배송비+반품배송비) 청구.

      ※ 나머지 금액이 10만원 미만이므로 초도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
    주문금액이 10만원 미만이었던 경우,

     - 전체 반품 시 초도배송비 환불 없이 반품배송비 3,0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.


    직접 발송하신 경우,

     - 선불로 발송하셨다면 반품배송비가 청구되지 않고, 초도배송비만 위 경우에 따라 부과됩니다.

     - 착불로 발송하셨다면 착불 배송비를 차감 후 환불됩니다.


    입금이나 동봉시 차감 없이 환불됩니다.

  • [ 배송 관련문의 ] 반품을 가져갔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    반품을 회수해갔더라도 저희 쪽에 반품이 바로 다음날 들어오지는 않습니다.


    회수 후 저희 쪽에 입고되는데 약 3-4일 정도 소요되며,

    검수를 거쳐 반품완료/환불 처리 됩니다.


    회수 시 전달받은 반품송장번호를 조회하시어 해당 송장번호가 배송완료가 되었더라도

    다음 영업일에 검수 되므로 시간 소요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• [ 배송 관련문의 ]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배송조회는 각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
   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배송 상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.



    로그인 후 상단의 [마이샵] > [배송조회] 를 클릭하시는 경우,

    저희 업체 지정 택배사인 한진택배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.




    한진택배  http://www.hanjin.co.kr/delivery_html/index.jsp

         사이트 중간 부분 [1. 운송장 번호로 조회] 또는 상단 예약/조회 > 배송조회


    CJ대한통운  https://www.doortodoor.co.kr/main/index.jsp

          사이트 우측 [운송장번호 조회] 또는 상단 예약/조회 > 배송 조회


    로젠택배  http://www.ilogen.com/d2d/index.html

         사이트 우측 [운송장 조회] 또는 상단 택배 서비스 > 배송조회


    롯데택배 (구 현대택배)  https://www.lotteglogis.com/

                상단 개인서비스 > 화물추적


    우체국택배  https://parcel.epost.go.kr/auth.EpostLogin.parcel

          사이트 우측 [배송조회] 또는 상단 우체국택배 > 배달조회



  • [ 결제 관련문의 ] 주문했던 상품을 다시 주문하고 싶은데 그 상품이 안 보여요.

    노출이 되지 않는 경우는 두 경우가 있습니다.


    1. 해당 상품이 단종인 경우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 - 더 이상 생산이 되지 않는 단종상품은 쇼핑몰에 노출이 되지 않도록 설정하고 있습니다.

     - 단종이 아니라 일시 품절인 경우에는 [품절]로 표시가 됩니다.


    2. 진행 중이지 않은 금주의 특가 상품들도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 - 이전에 주문하셨던 상품이 [금주의특가] 상품이라면,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 - 금주의 특가는 매 주 월요일을 기준으로 상품이 변경되므로 일반 상품으로 구매해주셔야 합니다.

  • [ 결제 관련문의 ]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.

    로그인 후 도매몰 상단 [마이샵] 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회원가입 관련문의 ] 로그인이 안되요.

    저희 지온골프 도매 쇼핑몰은 멤버십 회원제로 이루어집니다.

    가입을 하시더라도 인증 절차를 거쳐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회원 가입시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하시고

    사업자 등록증에 [담당자명/이메일 주소/연락처]를 기재하시어

    팩스 (F. 053-215-0355)나 이메일 (xeeon@xeeon.co.kr)로 보내주세요.

    승인이 완료되면 쇼핑몰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사업자 등록증을 보내지 않았거나

    사업자등록증을 보냈다 하더라도 사업 품목이 골프·스포츠 용품/잡화 등과 관련없는 경우

    승인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  • [ 배송 관련문의 ] 이미 주문했는데 추가 주문하고 싶어요.

    입금/결제 전인 경우 취소 후 재주문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.


    10만원 이상 무료배송이 원칙이라, 10만원 미만 주문건이 여러 건인 경우에는 배송비 환불의 문제가 생깁니다.



    무통장입금의 경우,

    입금예정금액과 실입금액이 상이하면 세금계산서 발행시 혼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
    카드 결제의 경우, 배송비 부분 취소가 어렵습니다.


    주문 마감시간 (평일 오후 2시) 이전 주문건은 배송지가 같으면 묶음배송 처리됩니다.

    단, 상품의 부피/중량에 따라 분할배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부피/중량때문에 분할배송되는 경우에는 배송비를 따로 청구하지 않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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