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 FAQ

자주묻는질문 FAQ

가장 많이 찾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입금을 했는데, 왜 입금전 상태로 표시되나요?
작성자 지온골프 도매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11-28 14:39:2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3

무통장입금의 경우, 아래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

기업은행 330-086834-01-015 주식회사 지온컴퍼니



입금을 했으나 결제 상태에 입금전 상태로 표시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입금 전으로 표시됩니다.



1. 주문건별로 입금하지 않고 총 금액을 입금하는 경우


 - 주문건이 2건 이상일 경우,

  각 주문건 당 금액이 아니라 2건 이상의 주문건 구매액의 합계를 입금하시면

  저희 쪽에서 각 주문건 및 금액과 일치하는지 확인 후 입금확인(결제완료) 상태로 변경합니다.


 - 총 합계 금액을 맞게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주문 마감 시간 이후 입금확인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주문 마감시간 (오후 2시) 이후에도 입금확인 상태로 변경되지 않는 경우에는 주문 금액과 입금액을 다시 확인해주세요.


 - 입금액 > 총 주문금액인 경우, 차액은 예치금으로 환불해드립니다.

 입금액 < 총 주문금액인 경우, 예치금/적립금 차감 후 발송해드립니다. (※예치금/적립금이 부족한 경우 불가능합니다.)



2. 주문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


 - 무통장 입금의 경우, 주문하실 때 입금자명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.


  주문하실 때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일치하는 하는 경우에는

  실 입금액이 결제예정 금액과 동일하면 자동입금확인이 됩니다.


  주문하실 때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,

  확인 전화를 따로 드리지 않으며, 직접 입금자 성함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.


 - 괄호 등의 특수문자 및 띄어쓰기가 한 자라도 틀린 경우에는 자동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의해주세요.

  이 경우, 저희 쪽에서 고객님이 주문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을 매치하여 수동 입금확인 처리 해드립니다.

  (가입자/입금자명이 아닌 업체명으로 입금하시는 경우에는 확인이 어렵습니다.)



3. 같은 금액을 연속으로 입금할 경우


 - 같은 상품을 여러 번 주문하고 각각 입금하실 경우,

 시스템 상 각각 매칭이 되지 않아 주문 마감시간에 일괄로 입금확인 처리 해드립니다. 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INSTAGRAM @ 인스타그램 아이디

TODAY'S
ITEMS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